상위노출업체, 4가지만 확인하시면 사기당하지 않습니다

상위노출업체,
4가지만 확인하시면 사기당하지 않습니다

상위노출,  수십만원 이상의 비용이 드는 비싼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대다수 대행사는 직접 하지 않습니다.

일만 받아서 실행사한테 맡기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러다 보니 의사소통 절차가 매우 복잡하고 즉각적인 대응이 어렵습니다.

상위노출 진행이 저렴한 편도 아닌데, 대다수 의뢰인들이 좋은 업체를 고르는 방법을 모르셔서

부당하게 비싼 비용을 치르십니다.

다음 4가지를 확인하시면, 상위노출 사기 당하지 않고 확실히 비용을 낮추실 수 있습니다.

1.키워드의 검색량을 확인하십시요.

대다수, 월 검색량 20~100 사이의 약한 키워드만 공략하는 형태로 많이 진행하는데,

노출 되도 큰 의미가 없습니다.

이정도 수준의 키워드는 배포를 진행 하는게 차라리 좋습니다.

저희는 상위노출로 의뢰가 와도, 배포로 충분히 공략가능한 키워드를 요청하시면

고가의 상위노출을 진행하기 보다 비용적으로 부담이 덜한 배포 서비스를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키워드 검색량/경쟁정도는 BLACKKIWI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블로그의 방문자수는 좋은 지표가 아닙니다.

“상위노출은 되지 않았지만, 이 블로그 일 방문자수 2000명이 넘습니다”
->업계에서 상위노출이 안되었을 때 방어하는 단골 멘트입니다. 

솔직히, 방문자 수는 프로그램을 쓰면 5분만에 만들 수 있습니다.
(너무도 쉽게 조작가능해서, 이를 패러디하는 프로그램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로봇이 아무리 많이 본다 한들, 매출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방문자 늘리는 프로그램 TinyAutoVisit

3.디테일한 사항에 대해 답변하지 못하는 업체

소통 시간이 엄청나게 긴 경우, 직접 진행하지 않고 중간 수수료만 먹는 회사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노하우를 모르기에, 디테일한 질문을 하면 답변조차 못합니다.

 

다음과 같은 질문을 했을 때 명확한 답변을 하는지 확인하시면 중간 수수료만 챙기는 업체를 거를 수 있습니다.

질문 예시

1.블로거의 품질은 어떤 식으로 결정되는가 

2.네이버 현재 로직은 어떤 방식이고, 뭐가 가장 중요한가?

3.그 대행사의 글이 상위노출이 되어있는지

4.상위노출은 되는데, 상단에서 금방 밀려나는 경우

상위노출된 글이 24시간 이내 혹은, 5일 내에 밀려나는 경우,

제휴 블로그 및 자사 보유 블로그의 품질이 낮은 것이 문제입니다.

과거 발행했던 키워드/블로그명을 물어보고, 현재까지 그 글이 남아있는지

확인하시면 블로그의 지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